신청한 물품은 CJ 대한통운 택배로 배송되며, 물품 배송이 시작되면 수신 선택에 따라 카카오 알림톡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 물품 신청 조회 > 주문상세보기 내에서 하단 배송조회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 및 배송, AS/기타 등 지원사업에 관련된 모든 문의는
고객센터 고객센터(1644-0319) 또는 아이좋아 행복꾸러미 사이트(www.anyangijoa.kr) 내의 톡상담 또는 로그인 후 1: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상담시간 외의 문의는 글을 남겨주시면 상담 시간에 순차적으로 답변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물품 신청 시, 받으실 수령지 주소를 새롭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출생축하용품 지원사업은 반품이 불가한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불량 및 파손이 있는 경우에는 수령일 기준 7영업일 까지 아이좋아 행복꾸러미 (www.anyangijoa.kr) 사이트 내에서 교환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급된 포인트 내 여러가지의 물품을 신청해주셨다면, 주문하신 물품의 일부가 분할되어 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분할되는 물품의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